CAMES색채심리상담사

우리가 살아가기 위해서는 빛이 필요합니다. 빛은 모든 생명의 근원입니다.

  1. 식물은 빛에 의해 성장하고 광합성을 통해 산소를 만들어, 우리는 산소 호흡을하고 살아 있습니다. 식물은 우리가 배출하는 이산화탄소를 필요로합니다.

  2. 빛과 빛으로부터 태어나는 색, 식물의 에너지는 우리에게 필수적입니다. CAMES 지금까지 개별적으로 행해지고 있었던, "컬러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개성 심리학과 생체 리듬"의 3 가지를 혼합하여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정돈 도움이되는 획기적인 새로운 힐링 시스템 입니다!

  3. CAMES (캬메스)는, 당신의 타고난 "개성 ·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선 반 현재 마음의 모양을 개성과 생체 리듬을 기반으로 12 "색"으로부터 비추는 상담입니다.

  4. 당신이 원하는 미래에 필요한 에너지를 "색"(컬러 테라피)과 "향기"(아로마 테라피)에서 지원하는 치유 시스템입니다.
그림2

"CAMES" 의 매력을 많은 사람에게 전하고 싶다!

  1. Color and Aroma Message System (컬러 & 아로마 메시지 시스템)에서 이름이 붙여진, 뉴 스타일 힐링 & 커뮤니케이션 툴 "CAMES (캬메스)"

Color (컬러 테라피)

  1. 깨끗하게 보이는 색상 신경이 쓰이는 색상은 모른 깊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색상 "지금"마음의 모양을 읽고 이제 미래를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나가기위한 "색 에너지 '를 찾아갑니다.

Aroma (아로마 테라피)

  1. 천연 식물에서 선물인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본래 인간이 가진 자연 치유력을 높여 몸과 마음을 적극적으로 리프레쉬시켜갑니다.

Message (개성 심리학)

  1. 생년월일로 분류하는 개성 심리학은 사람이 가지는 "개성"이라고하는 성격이나 생각의 차이를 인정하고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사람을 대하는"것은 필수적인 것, 긍정적인 인간 관계를 구축 도움이됩니다.
  1. 사람에게 마음 · 신체에 대한 지원으로 구축하고있는 3 가지 도구를 융합시킨 CAMES. 각각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고 독창성 넘치는 치유 시스템으로 약진하고, 적극적으로 사람과 사람을 잇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CAMES"가 여러분의 사랑, 하늘로 날아올라가는 것을 바랍니다.
그림2
  1. CAMES 컬러테라피스트
  2. 3급, 2급, 1급 강사과정
  1. CAMES 개성심리상담사
  2. 휴먼 & 힐링컬러
  1. CAMES 아로마 테라피스트
  2. 식물의 에센스를 이용한 색과 향
  3. 12가지 순수 가시광선 빛 테라피

  1. CAMES 컬러 분석사
  2. 기질⋅적성⋅성격⋅능력 분석
  3. 기업-인사 코칭
  1. CAMES 이미지 컬러코칭
  2. 퍼스널 컬러 분석
  1. CAMES 어드바이져 & 카운슬러
  2. 컬러리딩 기법, CAMES 러브컬러 120분류
  3. 60분류 카메스 bottle 및 accessory 활용

  1. 컬러리스트
  2. 국가공인자격증과정
  1. 패션스타일리스트
  2. 국가공인자격증과정
  1. CAMES 플라워 테라피스트
  2. 플라워컬러 활용 심리분석, 압화(프레스 플라워)

상담 및 문의

유아ㆍ아동, 청소년, 성인등 다양한 대상과 상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화 : 055-688-4842
이메일 : candy074@naver.com